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일상

[구미 인동 맛집]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인동점

by Mr쫑 2023. 5. 29.
반응형





5월25일에 아웃백을 갔다  
평일인데도 사람이 꽤있었다
들어서자마자 몇분이서 오셨냐고 했고
창가자리로 안내받았다
블랙라벨 커플 세트를 시켰다

블랙라벨 커플구성
퀸즈랜드 립아이&슈림프/
달링 포인트 스트립&슈림프
파스타 1종
(투움바or아리비아따or알리오 올리오
스프2개&에이드2잔&커피2잔or녹차
사이드1종
(통감자or치즈통고구마or감자튀김등)

우린
달링포인트스트립(채끝등심)&슈림프
투움바파스타
양송이스프
아사이베리 에이드2잔
커피2잔
치즈통고구마
로했다




부시맨빵과 망고스프래드
나오자 마자 순삭했다
맛있기도 하지만  배가 고팠다
부시맨빵은 리필이 되기때문에
식사후 싸달라고 해 챙겨갔다 헤헤




양송이 스프도 순삭이다




아사이베리 에이드 맛있어서 호록호록
다 마시고 탄산음료 리필 된다는 것도 너무 좋다




주문한 퀸즈랜드 립아이와 투움바
보자마자 군침이 돌았다




퀸즈랜드 립아이 맛있었다  역시 소고기는 사랑이죠
(달링포인트보단 양이 더많았다)
미디움 웰던으로 주문했다




파스타는 역시 투움바지
너무너무 맛있었다 쵝오

너무 맛있는 저녁이였다











아참 화장실은 왠만하면 사용하지 마시길

건물에서 관리하는건지 너무 더러웠다
우엑











#아웃백#구미아웃백#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인동점#블랙라벨커플세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