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일상

[무주 캠핑장 추천] 힐링여행 오토캠핑 무주 수목원 캠핑장

by Mr쫑 2023. 6. 6.
반응형


6월4일~5일  1박 2일로
무주 수목원 캠핑장으로 갔다


청량한 하늘 보소
날을 잘잡아서 다녀왔다
솔직히 여름이라 낮은 덥다
햇빛이 뜨거워서
느긋하게
오후4시에 도착 했다





 


꽤나 넓었던 캠핑장







푸릇 푸릇 힐링 되는 캠핑장





 


A구역,B구역,C구역으로 나눠진다





 


C구역은 카라반 루프탑 가능구역

그래서  C구역으로 예약했다





 


카라반과 르프탑 구간이라
앞뒤로 꽤나 넓다
나무와나무사이
자갈있는 앞 뒤 부분이 넓어
아주 만족 만족





 

 

착착 펼쳐본 텐트와 짐, 테이블 세팅





 


주변에 계곡이 있었다
얇은 물이라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듯
가족단위로 와
아이들은 물놀이,
어른들은 맥주에  피로를
풀기 딱 좋았다
여름 피서로도 딱 좋을듯





 


샤워장도 적당한 크기였다
아무도 없어 찍을 수 있었다





 


온수시간 잘 확인하기
하절기는 9시 반까지!!!





 


화장실 청결 컨디션도
야영장 치곤 나쁘지 않았다
깔끔쟁이는 그냥 호텔 가소서





 


중요한건 전기사용
추가로  더쓸수 있단게
메리트였다
심지어 냉장고 까지!!!
참고를 그날 TV를 보고있는
캠핑족도 보았다







메인 식수대도 있었지만
(메인은 굉장히 커요)
C구역에 간이 식수대도 있었다
요것도 진짜 메리트
사진속에 있는건
간이 양치와세수용 이다







5분거리에
하나로 마트와
편의점이 있어
편리했다







이제 캠핑을 즐겨야지







오징어를 구워
맥주와 한잔 캬하-







LA갈비를 숯불에 싹~








맥주와 갈비라니 환상적이다







밀푀유 나베도
캠핑의 먹는 즐거움
한몫했다
나베를 좋아하는
짝꿍은 대만족








남은 국물에 우동을 넣어
호록호록






소소한 불꽃놀이도 재밌었다








사랑의 불꽃ㅎㅎㅎ

 








https://youtu.be/WXCg2FVWzY0






오로라 가루로
즐거움을 더했다
아주 즐거운,
기분좋은 캠핑이였다
캠핑을 또 간다면
이곳으로 올것같다





 

 

 

 

 

#무주 #캠핑장 #오토캠핑 #수목원 #루프탑 #힐링여행 #루프탑텐트 #스토리지웍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