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일상

[구미 구평동 진평동 먹자골목]반미 맛집 엔젤리너스 카페

by Mr쫑 2023. 6. 28.
반응형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
엔절 리너스로 향했다







플리마켓을 하고있어
노상 주차장에
주차할 자리가 없어
한참 골목을 돌다
멀리 주차하고 걸어왔다
엔젤리너스에 도착해 보니
엔젤리너스 옆 골목에
자리가 있었다








디저트가 다양해서 좋았다
고르는 재미가 있다







음료 역시 종류가 많았다
뭘 마실까 엄청 고민했다





생각보다 큰 엔젤리너스
답답함 1도 없어 좋았다







1층 구석구석 자리도 많았다
널찍하니 좋다






2층도 넓고 자석이 많았다
하지만
1층이 테이블들 사이가 넓어서
1층에 앉았다






반미세트를 시켰다
오리지널 불고기세트와
에그마요 세트를 시켰다

불고기 반미+아메리카노

에그마요 반미+아메리카노

오리지널 불고기
단품 7400
세트 10000

에그마요
단품 6200
세트 9200

 

브런치로 딱인 구성이다




주문하고 10분 만에 나왔다
생각보다 컸다






바게트가 겉은 바싹
속은 쫄깃했다
불고기도 불맛이 나고
야채의 조화도 좋았다
맛있었다
엔젤리너스 반미 맛있기로
유명한 이유가 있었네 싶었다





에그마요는
담백하고 깔끔했다
계란이 부드럽고
냄새가 좋고
맛이 풍부했다
나의 최애 에그마요

또 생각날 것 같은 맛이다

 







#구미 #구평동 #진평동 #먹자골목 #엔젤리너스 #카페 #반미 #브런치 #맛집 #근처맛집 #주변맛집 #점심맛집#구미맛집  #커피맛집 #카페맛집 #디저트맛집 #주변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