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일상

[구미 인동 맛집]야끼니꾸 흑우 야끼화로

by Mr쫑 2023. 7. 2.
반응형


오늘은 인동 소고기맛집
야끼화로를 다녀왔다
블로그에서
까망베르 숙성 삼겹살이
있다고 해서 갔는데
메뉴에서 사라져 있었다...
띠용~





입구부터 일본스멜~
분위기가 장난 아니다
선술집 같은 분위기다
주차는 식당옆에도 있고
식당 바로 앞에도
주차공간이 있어
요령껏 골목주차
가능하다






 

야끼화로는
일본식 숯불고깃집이다
그걸 야끼니꾸라고 한다
각종 야채와 과일 등으로
만든 소스에 버무려 구운
고기라고 했다
우리는 창가 쪽에
자리 잡았다





메뉴판을 정독하다
야끼니꾸는
지난번에 먹었기에
프리미엄  흑우세트와
(59000원)
맥주를 시켰다
참고로 야끼니꾸
참 맛있었다





빠르게 상차림과
프리미엄 흑우세트가
준비되었다
흑우세트에는
흑우진꽃갈비, 흑우살치살,
흑우갈빗살로 구성되었다
상차림에는 상추 겉절이,
백김치, 양파장아찌,
상추와  깻잎, 고추,
와인솔트, 고추냉이, 간장소스가
나온다





프리미엄 흑우는
미국의 한우라고 불린다고 했다
먹음직스럽고, 마블링이 좋았다





테이블 위에 얹어진 화로에
센 숯불은
고기 구울 맛이 났다
고기맛은 물론 맛있었다
사실 수입산과 한우의 차이를
잘 모르겠을 만큼
부드럽고 좋았다





서비스로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공깃밥을 시켜  된찌에 밥을 넣고
된장술밥으로 먹었다
요것도 짭조름하고 맛있었다
주문한 지 30분 만에
아주 순삭 했다
분위기 좋고,
맛있는 야끼니꾸와 흑우
추천이다










#구미 #인동 #진평동 #맛집 #근처맛집 #주변맛집  #저녁맛집 #고기맛집 #구미맛집 #소고기#흑우 #야끼니꾸 #야끼화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