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일상

[경북 왜관 카페맛집]카페 포세이돈

by Mr쫑 2023. 7. 14.
반응형






비가 와서 왠지 센치해지는 오늘
왜관에 신상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카페 포세이돈을 갔다





대형카페라서 그런가?
문이 겁나 컸다
멋있었다






무엇보다
주차장이 넓어 좋았다





음료 메뉴는 있을 건
다 있고 다양했다





아니 근데
평일 4시도 되기 전이었는데
빵이 대부분 없었다
좌절의 순간...
집에 도로 갈까 싶었다




1층 분위기부터 좋았다
한적하고 좋았다






카페 포세이돈은
좌석은 많고
널찍널찍한 게
참 좋았다
커다란 아일랜드 테이블도 있어
다인원도 괜찮을 듯
1층은 요런 느낌이었다





거기다 조명까지
멋들어지고요
마음에 드는 조명





포세이돈의 삼지창이
두둥-
중정에  있었다
비가 오니 더 멋들어졌다





카페 포세이돈은
무엇보다 초록초록한 뷰맛집
대나무와 소나무가 멋졌다
확 트인 저수지 뷰와
통유리창에 앉아 힐링하기
좋았다





비가 오니 더 감성뿜뿜
센치센치 뿜뿜
초록초록 뿜뿜
뷰가 아주 뿜뿜





요기서부턴 2층
사람이 없는 부분만 찍느라
전체는 못 찍었다





좌식도 있었다
아이와 함께
가족으로 오면
좌식이 아무래도 편하다
깨알 창들이 있어
더 분위기 있게 느껴졌다






밖의 뷰를 보면서
커피 한잔 훅 때릴 생각 하니
기분이 좋았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크램브릘레 카푸치노
포세이돈 크림라떼
머핀
미니크로닷





크램브릘레 카푸치노
위에 덮어진 설탕을
툭툭 깨트리는 재미가 있다
맛은 그냥 라떼맛이였다
단맛은 없었다





포세이돈 크림라떼
고소한 라떼 위에
꽤 묵직한 크림
달달한 로투스가
올라가 있었다
컵둘레에도 로투스 설탕(?)이
발라져 있었다
많이 달지 않아 괜찮았다






미니크로닷
생각보다 딱딱했다





머핀
우리가 그냥 아는 맛이었다

인기메뉴가 다 팔려서
너무 아쉬웠다
기대하고 왔건만.....





요기부턴 3층
루프탑





비가 와서 다 접혀있었다
봄가을이 되면 루프탑에서
커피 한잔 하는 것도 좋을 듯





신상카페
뷰맛집
카페 포세이돈
넓은 내부로
가족, 모임 하기 좋은 곳이다
동네가 한적하고 좋았다










#왜관 #대구근교 #구미근교 #맛집 #카페 #경치 #커피 #분위기#맛집 #데이트  #근처맛집 #주변맛집 #커피맛집 #카페맛집  #주변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