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일상

[구미 봉곡동 파스타 맛집]스테이크 맛집 코지 하우스

by Mr쫑 2024. 8. 28.
반응형

 
 
구미 봉곡동에 코지 하우스가
생겨서 다녀왔다
8월 27일 오픈한
따끈한 신상 맛집
 
 

 
 
월- 일 11시~22시까지
(라스트 오더 20시 30분)
0507- 1307-6767
경북 구미시 봉곡남로 149 1층 
(파스구찌 맞은편 위치)
주차가능(주차장 넓음)/
콜키지 가능(유료)/포장가능/
키즈 시네마존/배달가능
 
 

 
 
코지 하우스는 전체적으로
다 크게 만드보다
외관을 봐도 아주 널찍해 보였다.
현장 매장 방문해 테이블링 대기 등록 후
대기해야 한다.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
나는 오픈 첫날이라 50분 대기 탔다.
내부는 따뜻하고 넓고 쾌적했다,
(손님이 많아서 못 찍었다.)
아늑한 분위기가 좋았다.
 
 

 
 
메뉴는 다양했다
라라코스트 같은 느낌이다.
가격이  비싼 감이 없어서 좋았다.
웬만한 건 평타 치는 곳이다.
체인점이라 맛을 보장한다.
 
 

 
 
10$ 스테이크 12900원
오픈 기념으로 반값 할인받았다. 개이득
가격만큼 고기양은 적은 편이나
둘이서 먹기 딱 좋았다.
고기가 부드럽게 잘 구워져서
맛있다.
 
 

 
칼바사 빠네 파스타 19900원
요거 참 요물이다.
빵도 바삭 촉촉 너무 맛있고,
파스타는 더 맛있었다.
빠네파스타에 있는 빵을 다
먹기는 처음이다.
맛있어서 싹 다 먹었다.
소시지는 음..그냥 소세지 맛
파스타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다.
 
 
 

 
 
 
파스타 땡길 때
코지하우스 또 가야겠다.
가까운 곳에 코지 하우스 생겨서
너무 좋다.
가족이랑 외식, 연인과 데이트
 한번 가보시라
 
 
 
 
 

#구미맛집#봉곡동맛집#봉곡맛집#파스타맛집#스테이크맛집#10$스테이크#칼바네빠네 파스타#데이트#가족과#데이트맛집#구미봉곡맛집#피자맛집#스테이크맛집#파스타#존맛탱#맛집탐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