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일상

[구미 봉곡 브런치 맛집]JOYN 조인

by Mr쫑 2023. 8. 28.
반응형

 

구미 봉곡동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어머니와 아들이 함께 하는 브런치 카페였다.

보기 좋은 모자였다.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였다.

입구에서 봤을때는 내부가 작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단 넓은 느낌이었다.

 

경북 구미시 봉곡남로 23길 5 1층

매일 8시~17시

0507- 1366-4805

매월 2,4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매장 앞 주차 가능하나 2대 정도 가능

 

 

 

 

 

 

 

봉곡동 현대 아파트 맞은편,

봉곡 하와이에서 테마 공원으로 내려가는 전

골목안쪽에 위치되어있다.

지역 농협 뒤편 봉곡동 뼈 큰 감자탕

바로 옆에 위치해 있었다.

 

 

다양한 커피와 에이드, 티

조인플레이트, 치킨플레이트, 쉬림프샐러드 파스타

새우크림 파스타, 프렌치토스트, 잠봉 크로와상

데리야끼 치킨 샐러드, 베이콘 크림치즈 베이글,

요거트 볼, 케이크, 마들렌 등의

메뉴가 있었다.

모든 메뉴는 1인분 기준이니 참고하길

 

 

 

 

조인 플레이트 13000

프렌치토스트 12000

아메리카노와 콜드 블루는

세트 메뉴라서 할인받아 각 2000원씩

브런치 주문 시 아메리카노 or 콜드 블루

2000원 할인되니 참고하길

 

 

 

 

조인 플레이트는

수제 잠봉햄, 이베리코소시지, 호밀빵

버섯구이, 프라이드 에그, 미니 샐러드,

피클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다. 무난하게 잘 먹었다.

브런치는 남이 해주는 게 젤 맛있죠

 

 

 

 

 

프렌치토스트는

그레놀라와 자두, 포도, 

바나나크렘블렐리, 프렌치토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아주 달달하다.

사실 너무 달긴 했다.

조금만 덜 달면 좋겠다 생각했다.

 

 

 

 

 

아메리카노와 콜드 블루

둘 다 맛은 쏘쏘 했다.

나는 아메리카노 보단 콜드 블루가

더 꼬숩고 맛있었다.

 

 

 

 

 

편안한 분위기의 조용한 카페가

맘에 들었다.

아침 일찍 가서 먹을 수도 있어서

더 좋은 곳일 듯하다.

 

 

 

 

 

만족스러운 브런치 타임이었다.

데이트 브런치 맛집으로 추천한다.

 

 

 

 

 

#구미 #카페 #맛집 #근처맛집 #주변맛집 #점심맛집#커피맛집 #카페맛집 #디저트맛집 #주변카페 #베이커리카페 #브런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