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일상

[포항 오도리 바다뷰 카페 맛집]카페 검디

by Mr쫑 2023. 9. 5.
반응형

 

더울 땐 역시 카페가 최고다

오도리 카페 뷰맛집

카페 검디를 다녀왔다.

 

 

주차장은 카페 검디 앞에 있다.

한 줄 다 주차장이므로

근처 자리가 있다면 

어디든 주차가능하다.

(카페 손님보다 물놀이 손님이 많다)

 

 

내부는 아늑하다.

전화 010-3234-2814

영업시간

(월~일) 8시~20시까지

(토, 일) 21시 마감

주차장은 카페 앞 주차장 있음

주차공간 많음

 

 

 

 

 

 

들어가면 로스팅 기계가 있고,

앞에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된다.

 

 

빵모형이 귀여웠다.

카페검디는 브런치카페다.

토스트오믈렛, 잠봉뵈로, 라자냐

식사메뉴도 함께 주문가능하니

참고하시길

 

 

1층은 이런 느낌

바다가 보이지만 차도 많이 보인다.

 

 

2층엔 사람이 꽤 있어

사람이 없는 자리로 찍었다.

바로 뷰가 보인다.

차도 살짝 보이긴 하는데

바다뷰가 가슴을 확 트이게 한다.

이 맛에 바다뷰 카페를 오는 거지

 

 

소소하지만 귀여운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3층 루프탑의 모습이다.

아 여름이라 너무 덥기도 했고,

사람들이 잘 안 가서 그런지

관리가 잘 된 느낌은 아니었다.

어차피 루프탑을

사용할 것을 아니었기에

 

 

바닐라빈 라테와 망고요구르트 스무디,

쑥라테를 시켰다.

 

 

망고 요구르트 스무디

역시 망고는 맛이 없을 수 없었다.

 

바닐라빈 라테는

그냥 라테 맛이었다. ㅎㅎ

커피맛을 잘 몰라서 그런 건가?

쑥라테는

쑥맛이 찐해서 좋았다.

하지만 단맛이 없어

시럽을 첨가해서 마셨다.

단맛을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나처럼 호불호가 있을 수 있다.

 

 

바다뷰 맛집 카페 검디

브런치 먹으로

다음에 한 번 더 가보는 걸로

 

 

 

 

#포항 #오도리 #바닷가 #오션뷰 #카페 #브런치 #맛집 #카페검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