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일상

[구미 카페맛집]후드커피

by Mr쫑 2023. 9. 20.
반응형

 

날씨가 좋을 때 후드커피를 다녀왔다

 

 

주차장이 있는 후드커피

생각보다  넓었다

오후 낮인데도 사람이 있었다

 

 

후드커피

경북 구미시 여현로 56 후드커피

매일 10시에서 22시까지

라스트 오더 21시 30분

010 7479 9412

단체 테이블 있음

주차장 있음

 

 

 

 

 

꽤나 아늑했던 1층

 

 

단체 테이블이 눈에 띄었다

다수의 인원들이 와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아서 좋았다

모임이 있으면 이곳에 오는 것도 좋겠다

생각했다

 

 

2층공간은 1층에 비해 많이 작긴 한데

뭔가 아늑한 느낌이었다

사람이 있어서 사이드 쪽 테이블만

사진 찍었다

 

 

식물이 많은 후디카페

과하지 않고 딱 절절히 

잘 배치되어 있었다

삭막한 컨테이너 속에

온기가 느껴지는(?) 인테리어였다

그래서였을까 카페 전체가

춥지 않고 딱 절절한 온도였다

더위를 잘 타는 사람에게는

약간 더울 수도 있다

 

 

오후 3시였던 지라

빵은 대부분 없었다 흑

내용물이 없는 빵이 대부분이었다

아숩

 

 

다양한 커피와 음료들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가 있어서 

참 다행이었다

 

 

오레오 치즈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수제 캐러멜 라떼를 주문했다.

 

 

오레오 치즈 케이크는

당연히 맛이 없을 수가 없었다.

촉촉 달달했다

 

 

아메리카노는 어디 가나

쏘쏘 한 듯

 

 

수제 캐러멜 라테는

음 달달했다

캐러멜 맛은 나지 않았다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맛이었다

커피종류는 웬만해서는 다 비슷한듯하다

 

 

막 좋지도 막 나쁘지도 않았던

쏘쏘 했던 후드 커피

사람이 그렇게 많지도 않고

운 좋게 폭신한 좌석에 자리 잡게 돼서

편안하게 있다 왔다

 

 

 

 

 

#구미#카페#후드커피#베이커리#드립커피#나무#화분#대형카페#케익맛집#데이트#모임#단체#인동대형카페#인동카페#구미인동후드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