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일상

[구미 상모 카페 맛집]스타벅스 구미 상모DT

by Mr쫑 2023. 9. 20.
반응형

 

더운 날씨에는 역시 스타벅스다

비가 오는 날이라 밖에 사진을 찍지 못했다.

스타벅스 구미 상모DT는

참고 주차장은 생각보다 크다

드라이브 스루 가능한 곳이다

 

 

구미시 금오대로 439

매일 7시에서 22시까지

 

 

 

역시나 비가 와서 사람이 많은 스타 벅스

1층의 모습

없는 쪽으로 사진을 찍다 보니 작아 보이나

실제로는 크다

 

 

2층이 더 넓어 보였고,

생각보다 좋은 자리가 많았다

그리고 역시나 카공족은 있었다

 

 

메뉴는 다양했다

스타벅스가 좋은 점은

계속 새로운 메뉴가 나온다는 것

 

 

볼거리 또한 많은 스타벅스

사고 싶은 게 참 많다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다

 

 

디저트 또한 야무지게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블랙글레이즈드 라떼와

아메리카노,

블랙 갈릭 에그 샌드위치,

B.E.L.T.샌드위치

 

 

블랙글레이즈드 라떼는

가을 시즌 대표 메뉴다

풍부한 커피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폰의 조화가

아주 극강의 달달함을 선사하는

맛있는 라떼 였다

달달한 걸 좋아하는

내 취향을 저격했다

또 마시고 싶다 츄릅

 

 

아메리카노는

역시 쏘쏘

브런치와는 찰떡궁합이다

 

 

B.E.L.T.샌드위치는

아 뭐라고 해야 하나

다시는 안 먹을 것 같다

비추천

노추천

역시 빵을 만드는 게 아니라

데워주는 것이기에....

 

 

블랙 갈릭 에그 샌드위치는

역시 에그가 들어갔으니

맛이 있을 수밖에

빵은 퍼석하지만

그 맛은 괜찮았다

다행이다 둘 중 하나는 맛있어서..

 

 

스타벅스에서 브런치는

메뉴 선택을 잘해야 할 듯하다

그나저나 블랙글레이즈드 라떼

너무 맛있다요

 

 

 

 

#구미카페#스타벅스#카페맛집#브런치#드라이브스루#스타벅스구미상모DT#블랙글레이즈드 라떼#라떼맛집#데이트#구미대형카페#디저트#커피#아메리카노

반응형

댓글